'청춘시대'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동거드라마다. 다이어트, 연애, 섹스, 룸메이트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많이 회자되는 장면중 하나인 한승연과 류화영의 키스신 장면이 있다. 당시에 말도 많았던 바로 한승연과 류화영의 키스신 장면.



둘이 갑자기 키스를 한 것은 막말하는 정예은(한승연)에게 복수하는 강이나(류화영), "더러워? 네 입술 썩나 안 썩나 잘 살펴봐!"이러면서 류화영(강이나)가 한승연에게 키스를 하는 장면이었다.




# 청춘시대 회차별 내용


1화 출발선 상의 두려움 (2016년 7월 22일) : 대학만 가면 모든 것이 해결될 줄 알았건만. 입학과 동시에 상경한 은재(박혜수 분)는 처음 해보는 서울살이에 모든 것이 낯설기만하고. 상상과 달리 셰어하우스 <벨 에포크> 식구들도 차갑기만 한데.. 스무살 장밋빛 인생을 꿈꿨지만 현실은 시궁창인 가운데 과연 은재는 서울 살이에 적응할 수 있을까.


2화 이 팬티가 네 팬티냐? (2016년 7월 23일) : 남자친구 출입 금지, 심지어 남자 사람 친구도 절대 출입 금지인 <벨 에포크>에서 남성용 트렁크 팬티 한 장이 발견됐다! 제 발 저린 예은(한승연 분)은 팬티를 숨기게 되고. 하필, 남자친구 두영(지일주 분)과 2주년 기념일을 맞이한 예은. 팬티의 비밀도 캐내고 기념일 춘천 여행도 가야 하는 상황에 처하는데!


3화 단 한 번도 스스로를 사랑하지 않았노라 (2016년 7월 29일) : 민낯을 들켜버린 이나(류화영 분). 이나의 정체를 알게 된 하메들은 기겁을 하고. 이 와중에 예은(한승연 분)은 창녀와 한 집에 살 수 없다 선언하는데. 한편, 드디어 올 것이 왔구나 싶은 이나는 평소 작업하던 바로 향한다. 그곳에서 의문의 남자 종규(최덕문 분)을 만나는데...


4화 내 꿈은 회사원이다 (2016년 7월 30일) : 스캔들 직후 이나(류화영 분)는 독립을 선언하고 새 하우스메이트를 찾는 <벨 에포크> 4인방!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하우스메이트를 수소문 하던 중 술에 취한 이나가 <벨 에포크>에 들어서고... 한편, 진명(한예리 분)에게 재완(윤박 분)이 적극적으로 다가서는데...


5화 누군가를 사랑하려는 이유, 혹은 사랑하지 않으려는 이유 (2016년 8월 5일) : 짝사랑에 울고 권태기에 지친 하우스메이트들을 위해 이나(류화영 분)와 지원(박은빈 분)은 양기 충전의 밤을 준비하고. 일명 <제1회 수컷의 밤>을 앞두고 <벨 에포크> 5인방은 각자 남자 파트너를 초대하는데... 파티 시작의 순간, 정체 모를 남자가 <벨 에포크>에 들이닥친다!



6화 알고 나면 그날의 일은 복선이 된다 (2016년 8월 6일) : 신발장 귀신을 내쫓기 위해선 부족한 양기를 충전해야 한다는 지원(박은빈 분)! 덕분에 <벨 에포크>는 <제 1회 수컷의 밤> 행사로 떠들썩하다. 모두 모인 밤, 꽁꽁 숨겨왔던 진실은 그 정체를 드러내는데. 촉 좋은 지원의 눈에 걸려든 진실의 정체는 무엇일까


7화 나는 행복하면 안 되는 사람입니다 (2016년 8월 12일) : 과 선배 종열(신현수 분)에게 공개적으로 고백을 받은 은재(박혜수 분). 믿기지가 않은지 썸인듯, 썸이 아닌, 썸 같은 종열과의 관계를 자꾸 정의하려 하고. 한편, 상사와 불편한 상황에 놓인 진명(한예리 분). 오늘따라 진명은 재완(윤박 분)이 그립다.


8화 희망, 그 빌어먹을 놈의 희망 (2016년 8월 13일) : 인생은 희망만으론 살 수 없는 것. ‘언젠간, 나중에, 취직하면’ 이라는 전제를 종교처럼 믿고 버티던 진명(한예리 분). 그녀를 자꾸만 시험에 들게 하는 일들이 일어난다. 한편, 남자친구 두영(지일주 분)과 이나(류화영 분)의 관계를 의심하는 예은(한승연 분). 결국, 헤어지기로 결심하는데.


9화 제자리에 서 있으면 길을 잃지 않는다 (2016년 8월 19일) : 은재(박혜수 분)을 찾아왔다는 의문의 남자! 다짜고짜 은재의 가족에 대해 캐묻고 은재는 눈에 띄게 당황한다. 한편, 레스토랑 매니저(민성욱 분)의 악행은 극에 달하고, 진명(한예리 분)은 결국 폭발하고 마는데...


10화 우리는 믿고 싶어서 믿는다 (2016년 8월 20일) : 평소와는 다른 윤선배(한예리 분)! 재완(윤박 분)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자신을 찾아온 두영(지일주 분)을 냉정하게 외면하는 예은(한승연 분). 마음과는 달리 온 몸은 떨려온다. 한편, 윤선배가 방을 뺐다는 할머니(문숙 분)의 말에 하메들은 행방불명된 윤선배를 찾아 동생 수명의 병원까지 찾아가는데…!


11화 알고 보면 모두가 특별한 사연들 (2016년 8월 27일) : 사라진 예은(한승연 분)! 빛나는 추리력으로 납치된 예은을 구출하러 가는 하메들! 한편, 은재(박혜수 분)의 비밀을 알게된 지원(박은빈 분)은 은재의 정체에 충격을 받는데…


12화 그래도 삶은 계속된다 (2016년 8월 28일) : 부검 결과 통보일이 다가오자 은재(박혜수 분)의 마음은 복잡해지고… 이번에는 은재다! 사라진 은재를 찾아 헤매는 하메들! 혼자 고민했을 은재에 마음이 찢어진다. 한편, 다섯 하메들 중 한명이 방을 빼겠다고 선언하는데…


# 청춘시대 내용 출처 https://goo.gl/Q3wnfE


























댓글 0